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녀석들/잘먹었습니다 in 한국

[국제빵집] 파이와 케이크가 맛있는 빵집 소개

by B_City_Boy 2017. 1. 10.
반응형

[국제빵집] 파이와 케이크가 맛있는 빵집 소개


국제빵집이라고 아시나요??


남포동에 있다는것만 알고 있어서 실제 구매해서 먹어본적은 없었지만 꽤 유명한 빵집이라고만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국제빵집이 동래에도 생겼습니다~~~


위치는 동래전화국 옆 골목을 보시면 하늘색 간판에 국제빵집이라고 적혀있어요~~~ ^^


유명한 빵집이 생겼다니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방문했어요~~~ ㅎㅎㅎ



하아~ 에그타르트!!!


이거 제가 정말 좋아하는거에요 ㅎㅎㅎ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근데 요새 계란값이 올라서 우째될라나... ㅠㅠ



각종 파이들입니다~~~


애플파이도 있고 블루베리도 있고 여러 종류가 있어요~


전 개인적으론 치즈가 들어간 아이가 좋더라구요 ㅎㅎㅎ



밤식빵~~~ 그리고...



우유 식빵~~~


우유 식빵은 우유랑 먹으면 우유맛이 두배? ㅋㅋㅋ





크로와상도 있구요...



번들도 있어요~~~


치즈번 모카번 등등



핫도그도 보이고 소세지빵도 있어요~~~



저기 보이는 갈릭파이가 또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아요~~~



오른편에 잘려져 있는 애들은 시식해 볼 수 있도록 잘라 놓은 빵들이에요~


구매전에 드셔보시고 맛있는것만 많이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만...



깔끔해서 저는 좋더라구요~ ^^



이렇게 빵집 앞에 가판을 설치해서도 판매하더라구요~


홍보 효과를 위한거겠죠?? ^^



지나가시던 분들이 몰려듭니다 ㅎㅎㅎ


구경도 하시고 시식도 하시고 맘에 드시면 구매도 하시고~~~



국제빵집은 8시 이후부터는 30% 세일도 하더라구요~~~


10시에 문을 닫기 때문에 동래에서 한잔하다가 빵 사들고 2차 간적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크리스마스 때 먹었던 치즈케이크입니다~~~


치즈케이크는 사랑이지요~~~ ^^


특히 국제빵집 치즈케이크는 더 맛있더라구요...


뭔가 비법이 있는 듯 ㅎㅎㅎ


그리고 치즈케이크 가격도 13000원이어서 크게 부담도 없었어요~~~



오늘은 밥대신 빵을 먹어볼까 하신다면 동래전화국 옆에 위치한 국제빵집에 한번 들러보세요~


맛있는 빵들과 파이, 케이크가 기다리고 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