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로지텍 k480] 3대의 기기를 연결해서 쓸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소개~

by B_City_Boy 2017. 1. 25.
반응형

[로지텍 k480] 3대의 기기를 연결해서 쓸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소개~


커피숍에 앉아서 블로그나 문서 작업을 하려고 할 때,

화면에 있는 키보드가 작아서 작업이 힘든 경우가 많아,

노트북을 들고 다녀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블루투스 키보드를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컴퓨터 관련제품으로는 역시 로지텍!!!

그냥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로 검색해서 이것저것 비교 해보았어요~

k380과 k480 모델

두가지를 놓고 꽤나 고민했네요 ㅎㅎㅎ


k480을 선택한 이유는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를 거치할 수 있다는 점!!!

거치대가 따로 없어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박스에 새겨진 로지텍!!!

믿고 쓰는 브랜드~ ^^



큰 박스를 개봉하니 키보드 박스가 나오네요~ ^^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3대의 기기를 바로바로 전환해서 쓸 수 있다는 점!!!





박스를 개봉하니 비닐에 싸여진 키보드가 등장!!!



살포시 비닐을 벗겨봅니다.



아래쪽에 전원버튼이 있어요.

전원이 들어왔네요~

초록불은 켰을때 잠시 들어왔다가 꺼져요~




3대의 기기를 바로바로 전환하는 다이얼!!

키를 누르는 것보다 다이얼 돌리는게 생각보다 편하네요~



1번 기기는 아이패드~~~

패드는 옆으로 눕히니까 혼자 다 차지하네요 ㅋㅋㅋ



2번 기기는 아이폰6s!!!

핸드폰과 태블릿이 동시에 거치됩니다.

예전에 쓰던거는 저렇게 거치하면 뒤로 넘어갔었는데...

로지텍 키보드는 힘도 좋네요~ ㅎㅎ



아이뻐 하나만 두고 카톡을 써봅니다~

키감도 좋고 맘에 드네요~ ^^



이번엔 눕혀 두고 써봅니다 ㅋㅋㅋ


써보니 핸드폰은 세워놓고 쓰는게 나은거 같네요~

패드와 동시에 두고 작업하기도 편하고...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는 윈도우와 ios를 동시에 지원합니다.

오른쪽 위 버튼에 보시면 두가지를 연결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3초간 누르고 계시면 접속이 됩니다~


약간의 단점은 예상보다 조금 무겁다는 점 정도네요.


맘에 듭니다~

백팩에 넣어두고 돌아다니다가 어디서든 작업할 수 있을것 같아요~~~ ^^

이제는 열심히 사용할 일만 남았네요 ㅋㅋㅋ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