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와의 만남/일본 드라마 & 영화

[2013년 4분기 일드 리갈하이2 리뷰] 좋은 변호사인가? 나쁜 변호사인가? 리갈하이2

by B_City_Boy 2013. 12. 23.
반응형

리갈하이1을 성공리에 마치고 3분기에서 한자와 나오키로 대박을 친...


사카이 마사토의 리갈하이2가 4분기 드라마로 방영되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에 비해 조금 약하지 않았나 싶었지만 재밌었습니다.


시청률로 보면 시즌1이 12.%, 시즌2는 18.2%였습니다.


내용적으로는 1이 더 좋았다고 느꼈는데, 한자와 나오키의 영향을 제대로 누린것 같습니다.


사카이 마사토가 이이토모에 출연했을때, 

사회자 아저씨가 한자와 나오키와 리갈하이의 차이는 뭐냐고 묻자...

가르마가 다르다고 말했던... ㅋㅋㅋ


리갈하이2의 메인 포스터입니다.



출연진 정보는 아래에...



우리의 코미카도 센세입니다.~



사카이 마사토와 아라가키 유이



아라가키 유이입니다.


드래곤 사쿠라에서 처음 보고... 

마이보스 마이히어로에서 또 보고 반해버렸던...


하지만 리갈하이에서는 이쁘게 나오는편은 아니라서 좀 아쉽...



그래도 뭐 원판불변의 법칙!!!



집이자 사무실인 코미카도 변호사 사무실 ㅎ


다재다능한 핫토리상의 요리는...

정말 먹어보고 싶은...



이번 시즌2의 핵심인물로 등장하는 오카다 마사키


이노우에 마오와 같이 찍은 영화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오토멘, 미래일기, 황금돼지 등등의 작품활동을 했습니다.



둘이 잘되려나 했는데...


마지막 장면에서 반전이... ㅋㅋㅋㅋㅋ



벳부 판사 역으로 2번인가 출연했던 히로스에 료코...


이제 조연급이 되신건가요... ㅠㅠ


이번 시즌2의 핵심 사건의 인물...


마녀 ㅋㅋㅋㅋㅋ


진실은...



새로운 인물들의 사무소 Nexus


코미카도 법률사무소와의 대립이 계속됩니다.



마녀 변호로 인해 온 국민의 적이 되어버리고 멘붕에 빠졌던 코미카도...


정신차리게 하느라 각키가 한몸 희생하죠 ㅎㅎㅎ



시즌 1에서 줄곧 대립관계를 유지했던 미키센세...


착해졌다가... 


마지막회에 다시금 코미카도와의 대립관계에 불을 붙이는데요...


시즌3 나오나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기시는건 힘들듯요... ㅋㅋㅋㅋㅋ



마지막회의 마지막...


핫토리상이 전화로 얘기하면서...

코미카도를 꺽을수 있는건 마유즈미 뿐이라고...


이 둘의 승부가 아직 남았다는 거니까...

시즌3가 나오거나...

극장판이 나올거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



진격의 거인 나오기 전에 이미 거인화를 이뤘던.... ㅋㅋㅋ


스카이 트리가 가운데 딱!!!


전 개인적으로 도쿄타워를 더 좋아합니다 ㅎㅎㅎ




어찌되었건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한 회, 한 회 재밌게 보게 만들어준 드라마였습니다.


시즌 1을 보시지 않았다면 1부터 챙겨보시고...


시즌 1 보신분들은 뭐 망설이지 않고 보시겠지요 ㅎㅎㅎ


언제 나올지 모르겠지만...

다음도 잘 부탁드립니다~~~ ^^


연기력들이 좋아서 왠만하면 재밌을거라고 기대합니다 ㅎㅎㅎ



리갈 하이 2

정보
후지TV | 수 22시 00분 | 2013-10-09 ~
출연
사카이 마사토, 아라가키 유이, 오카다 마사키, 코유키, 타구치 준노스케
소개
괴팍한 성격에 독설가로 최악의 인격을 지녔지만 '이기는 것이 정의'라는 모토로 소송에서의 승률은 100%를 자랑...
글쓴이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