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와의 만남/일본 드라마 & 영화

[2013년 4분기 일드 닥터x 리뷰] 어떤 의사가 좋은 의사일까? 닥터x - 다이몬 미치코

by B_City_Boy 2013. 12. 24.
반응형


요네쿠라 료코 혼자서 지지고 볶아도 이정도! ㅎㅎㅎ


시즌1에서 예상못한 대박을 친 닥터x -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의 

후속작 닥터x 시즌 2입니다.


권위주의에 사로잡힌 의료계에서 새롭게 등장한 프리랜서 의사!!!


실력은 최고!!!


권위 싫어하고 속박 싫어하고...

회사생활 저렇게 하면 바로 다 짤리지...

싶지만... 실력하나는 정말 뛰어나기 때문에...

자르지도 못하고 계속 고용하는...


시즌1과 전체적인 흐름은 비슷합니다.


여러 방해요소나 어려움을 딛고 수술하고... 성공하는 ㅎㅎㅎ



출연진 정보입니다.



제작 발표회 모습


핵심 멤버들은 시즌1과 동일하네요 ㅎ



수술할때의 카리스마는 장난아님~


의룡 여자판 느낌!!! ㅎㅎㅎ


다이몬역의 요네쿠라 료코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한...


영원한 부쵸~~~~ ㅎㅎㅎ


콘도 역의 후지키 나오히토



젤 앞에 계신분이 시즌2 권위의 중심


히루마 외과통괄부장님


오른쪽 뒤에 서있는 게 2인자


에비나 교수



히루마 부장과 대립관계의 내과부장(여자)


시즌2 1회에 좌천당했다가 히루마 부장에게 복수하러 돌아오심(남자)



유민도 등장합니다.


히루마 부장의 비서이자 내연녀~



시즌1에서부터 미치코를 도와준 실력파 마취의 선생님~



시즌2에서는 미치코와 마찬가지 프리랜서 마취과 의사로 나옵니다.



시즌1 권위의 중심이었던...


마지막회에 등장하여 미치코를 도와줍니다.


미치코를 통해 의사였던 시절을 돌아보고 반성하신듯... ㅎㅎㅎ



시즌1도 시즌2도...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의학드라마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 편파적인 감정이 들어갔을 수도 있지만...

재밌습니다 ㅎㅎㅎ


시즌 1, 시즌 2 전부 좋습니다. ^^



닥터 X ~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 1

정보
아사히TV | 목 21시 00분 | 2012-10-18 ~ 2012-12-13
출연
요네쿠라 료코, 타나카 케이, 우치다 유키, 카츠무라 마사노부, 스즈키 코스케
소개
천재적인 실력을 가졌지만 특정 병원이나 대학 의국에 속하지 않고 여러 병원을 돌아다니며 일하는 프리랜서 여자 외과의사의 이야기...
글쓴이 평점  



닥터 X ~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 2

정보
아사히TV | 목 21시 00분 | 2013-10-17 ~ 2013-12-19
출연
요네쿠라 료코, 후지키 나오히토, 우치다 유키, 엔도 켄이치, 미츠시마 신노스케
소개
천재적인 실력을 가졌지만 특정 병원이나 대학 의국에 속하지 않고 여러 병원을 돌아다니며 일하는 프리랜서 여자 외과의사의 이야기...
글쓴이 평점  



그리고 예상치 못한 소식!!!


사카구치 켄지의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의룡이 시즌4로 2014년 1분기에 돌아옵니다.


구명병동 시리즈나 하얀거탑등이 의학드라마의 최고봉을 찍고 있으나...


전 의룡을 최고로 추천드립니다~~~


시즌3까지하고 더이상 하지 않을줄 알았는데...



시즌 4....


완전 대박 기대중입니다~~~


더구나 첫회는 2시간 스페셜... ㅠㅠ


행복할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