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와의 만남/일본 드라마 & 영화

[2013년 4분기 일드 안도로이도 리뷰] 로봇에게 감정이?! 안도로이도

by B_City_Boy 2013. 12. 23.
반응형

돌아온 기무라 타쿠야의 안도로이도


백년뒤 미래에서 여주를 지키기 위해 시공을 초월한 안도로이드의 이야기...


터미네이터인가?


솔직히 내용은 크게 기대가지 않았지만...


기무라 타쿠야의 작품이고...

파트너가 시바사키 코우라는거에 볼 수 밖에 없었던 작품 ㅎ



출연진 정보는 아래에~



마츠시마 레이지 역의 기무라 타쿠야!


안드로이드를 연기할 때 보다 마츠시마 레이지를 연기할 때 모습이 더 좋다고 느꼈습니다.


천재로 등장하고...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100년 뒤의 미래와의 연결에 성공해 안드로이드를 부릅니다.



안도 아사히 역의 시바사키 코우!


갈릴레오를 떠나서 참 아쉬웠는데...


김탁구의 상대역으로 잘 어울렸습니다.



과거 둘의 연애시절을 회상하는 장면들이...


정말 좋았습니다.


뭔가 이뻐보였고...

연기도 좋았고...


사랑하고 싶네요 ㅎㅎㅎ



유독 눈에 들어왔던 도쿄타워 블럭!!!


동키에서 600엔 정도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저도 하나 사둘걸 그랬어요... ㅠㅠ


담에 가면 챙겨와야징 ㅋㅋㅋ



마츠시마 레이지의 동생 오오시마 유코

안드로이드의 동생 키리타니 미레이



안도 아사히의 직장동료들~


켄타는 나중에 중요한 역할을 맡습니다. ㅎ



김탁구 치료목적의 안드로이드 사프리~


쇼무니(파워 오피스걸)에 나왔던 분이었어요 ㅎㅎㅎ


안도로이도에게 감정기능을 심어주는~



레이지가 프로포즈 했던...


도쿄타워가 5색으로 빛나네요~ 


가끔 저렇게 조명을 넣어주기도 합니다.


이뻐요~~~



최근의 김탁구 드라마는... 명성에 미치지 못하는 경향이 많은듯 하네요...


어찌보면 허덥한 내용을 배우들이 잘 이끌어 냈다고 볼 수도 있을것 같고요 ㅎㅎㅎ


안도 아사히가 로이도라는 이름을 지어줄때

제목이 안도로이도인 이유를 알았네요 ㅎㅎㅎ

자기가 안도니까 너는 로이도 해라 ㅋㅋㅋ


그냥 미래에서 온 로봇이라 안도로이도인줄 알았는데...

유연하게 대처했네요...


마지막회는... 뭔가 너무 급하게 마무리 지어버린 느낌이 많습니다.


중간중간도 허무하게 진행되는 부분이 많았고요...


뭔가 후뢰시맨, 마스크맨같은 전대물이 떠올랐네요... ㅋㅋㅋ




안도로이드 ~ A.I. 노우즈 러브 ? ~

정보
일본 TBS | 일 21시 00분 | 2013-10-13 ~ 2013-12-15
출연
기무라 타쿠야, 기무라 타쿠야, 시바사키 코우, 오오시마 유코, 키리타니 켄타
소개
2013년의 어느 날, 웜홀 이론의 최첨단 연구원이었던 천재 물리학자 마츠시마 레이지가 사망하고, 그의 약혼녀 안도 아사히가 ...
글쓴이 평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