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와의 만남/일본 드라마 & 영화

[2013년 4분기 일드 미스파일럿 리뷰] 노력하면 이루어진다~ 여성 파일럿

by B_City_Boy 2013. 12. 26.
반응형

호리키타 마키 주연의 미스 파일럿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입니다.


1회보면 결과가 예측되는 내용이지만...


마키짱이 나오기 때문에...


여성 파일럿을 다룬 최초의 일본 드라마이기 때문에...


열심히 봤습니다 ㅎㅎㅎ


취업활동에 계속해서 실패하다 우연히 조종사 시험에 응시하게 된 하루.


힘든 훈련과정을 버텨내고 파일럿이 된다는...


일본의 하네다 공항에서 ANA항공사의 조종사 이야기입니다.



출연진 정보입니다.



테즈카 하루 역의 호리키타 마키짱~~~


우리집 남자를 보고 마키짱의 매력에 빠져 모든 드라마를 찾아봤던 기억이나네요~


요즘은 적당히 기른 머리로 나오지만...


숏컷이 잘어울린다고 생각하는 배우!!!



제복도 잘어울리네요~~


이뻐여~~~



치사토 역의 아이부 사키


아이부 사키는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더구나 초반엔 우등생으로 악착스럽게 일등만 하려는 캐릭으로 나와서 더 싫어지려했으나...


중반부부터는 착해져서 괜찮았어요 ㅎㅎㅎ



미스파일럿에 나온 주연급 네명의 여배우가 스마스마에 나왔었네요~


이거보고 스마스마 바로 찾아 봤어요~


포스팅은 후에~ ㅎㅎㅎ



커플룩에 관해...


4명 테이블에 2명이서 옆에 앉는거에 대해...


뭐 그런 얘기 하고...


토마토를 다 좋아해서 토마토 요리 먹는... ㅋㅋㅋ



출연진들의 사진입니다.


왼쪽부터 파일럿 훈련생.

지상직 스텝

기장(고참)

파일럿 훈련생(치사토)

파일럿 훈련생(하루)

교관

지상직 스텝

파일럿 훈련생들~



뻔한 이야기 였지만...


나름 재미도 감동도...


재밌게 봤습니다.


전 마키짱이 나와서 더 재밌게 봤을수도 있어요~~~ ^^


지금은 한국에 돌아왔지만 일본서 3년 사는동안 자주 비행기 타고 다녔었는데...


엄청 많은 사람들이 고생한 결과라는것을 알게 해준 드라마였습니다.


ANA 항공은 이용해 본 적은 없지만 언젠가는 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미스 파일럿

정보
후지TV | 화 21시 00분 | 2013-10-15 ~
출연
호리키타 마키, 아이부 사키, 사이토 타쿠미, 사쿠라바 나나미, 나나오
소개
천진난만하고 솔직한 성격의 테즈카 하루가 엄격한 훈련과 수많은 난관들을 헤치고 당당한 여성 파일럿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리는 ...
글쓴이 평점  


반응형

댓글